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42
연예

'나 혼자 산다' 성훈 클라스가 다른 새참 먹방…동분서주 파머 로이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4.10 09: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성훈이 일일 농부에 도전, 능수능란한 트랙터 운전과 거침없는 삽질로 밭을 점령하며 알찬 하루를 보낸다. 

성훈은 폭풍 핸들링으로 트랙터를 운전, 완벽한 밭 갈기를 통해 ‘프로 농사꾼’으로 거듭난다. 이어 노동 후 꿀맛 같은 새참 시간이 다가오자 동료 농부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드는 급이 다른 먹방을 펼친다. “배달 음식 1인분만 시켜본 적이 없는 것 같다”고 밝힌 성훈은 간짜장과 볶음밥을 한 번에 클리어하며 명실상부 ‘먹성훈’ 능력치를 인증한다.

농촌에 완벽 적응한 성훈은 복숭아밭 아저씨와의 구수한 케미를 선보인다. 아저씨는 초면부터 “가까이 오지마!”라며 인사, 심상치 않은 텐션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배수로 작업을 위해 삽으로 흙을 파내기 시작, 바닥에 떨어진 성훈의 모자에 흙을 골인 시킨 아저씨는 ‘요즘 농부’다운 쿨한 사과로 유쾌함을 뿜어낸다.

야성미를 폭발시키며 온 힘을 다해 땅을 다지는 성훈을 본 아저씨는 “헤어졌나벼? 여자하고? 아님 남자하고?”라며 편견 없는 질문을 해 성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허당미 가득한 아저씨의 종잡을 수 없는 작업 흐름에 성훈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남다른 개그감과 입담을 뽐내는 아저씨와 그에 지지 않고 응수하는 성훈, 이들의 시트콤 같은 하루가 어떨지 주목된다.

진정한 농부로 거듭난 ‘파머 로이’의 만족도 최상의 하루는 1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