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55
연예

한수연, 디모스트엔터에 새 둥지…안내상·우현과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4.06 09:20 / 기사수정 2020.04.06 09: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한수연이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6일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한수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으로 데뷔한 한수연은 이후 영화 '달빛 길어 올리기', '체포왕', '런닝맨', '악인은 살아있다', '밀정', '진범', '카센타'와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일말의 순정', '일리있는 사랑', '훈장 오순남', '친애하는 판사님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개성 있는 연기와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실력파 배우로 활동해왔다.

특히 2016년 방송됐던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는 가슴 아픈 과거를 가진 악녀 중전 김씨로 열연해 주목을 받았으며, 영화 '더 킹'에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주인공들을 지원하는 조력자 펜트하우스 안주인 룸장모역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KBS 예능 '삼청동 외할머니'에서는 헝가리어를 유창하게 구사해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수연은 다양한 색깔의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탄탄한 연기력 외에도 다방면에서 많은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능력을 가진 배우다. 앞으로 그가 가진 역량과 재능을 펼치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한수연도 "각 분야의 재능 있는 아티스트 분들도 많이 계시고, 활동할 수 있는 시스템과 팀이 체계적으로 잘 구축돼있어 신뢰를 갖게 됐다. 대표님을 비롯 임직원 분들의 전문적인 능력과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 앞으로가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수연이 전속계약을 맺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이지애, 공서영, 신아영, 나르샤, 지숙, 김효진, 김준희, 김새롬, 서유리, 황보미,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이얼, 김광식, 조련, 신이, 황태광, 이인혜, 황동주 드이 소속돼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