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52
연예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5월 앨범 작업 진행 중

기사입력 2020.04.02 13:31

최지영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2일 소파르뮤직 측은 공식 SNS에 볼빨간사춘기 멤버 구성 변화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소파르 뮤직 측은 "볼빨간사춘기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겨 공식 입장을 알려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이에 당사는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여러 차례 가졌다"고 밝혔다.

소파르 뮤직 측은 "지윤의 선택을 존중해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볼빨간사춘기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소파르 뮤직 측은 "지영과 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 남을 것. 향후 1인 체제로 변화한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5월 중 발매 예정인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