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47
연예

'하트시그널3' 천인우·정의동→박지현·서민재, 나이와 직업 공개 '반전'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0.04.02 06:50 / 기사수정 2020.04.02 01:2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가 밝혀졌다.

1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2회에서는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박지현, 서민재, 이가흔 6명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가 공개됐다. 

지난밤, 천인우와 임한결은 박지현이 아침밥을 꼭 챙겨먹고, 8시쯤 출근한다는 말에 새벽같이 일어나 박지현을 기다렸다. 그러나 이번에도 기회는 천인우가 잡았다. 임한결이 부엌에서 아침을 준비하는 사이, 천인우는 박지현의 방문 앞을 지켰고 부엌에 들릴 새도 없이 함께 출근을 했다. 

임한결은 친한 후배를 만난 자리에서 박지현의 첫인상이 호감이었다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강력한 경쟁자인 천인우를 '남자가 봐도 멋있다'고 표현하며 걱정스러워했다. 이후 조언을 얻은 임한결은 박지현이 먹고 싶어 하는 빵을 사오고, 함께 저녁을 준비하며 "아침에 기다렸다"고 마음을 어필했다. 

사전에 준비한 선물을 풀어보며 직업과 나이를 공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여성스러운 직업을 가지고 있을 거라고 추측한 서민재는 고난도 수리 기술을 담당하는 자동차 정비사였다. 이가흔은 건국대학교 수의대 본과 3학년 학생이었고, 박지현은 일본 와세다대학교 4학년으로 의학전문대학원에 들어가고자 하는 의사 지망생이었다. 

임한결은 레스토랑이나 바의 브랜드 컨설을 맡고 있는 F&B 브랜딩 디렉터였고, 천인우는 실리콘밸리의 페이스북에서 엔지니어로 일하다 한 달 전 한국 회사에 스카우트 된 엔지니어였다. 정의동은 동물 모형 조형작가로 멸종된 동물들을 복원해서 박물관에 납품하는 일을 하고 있었다. 

나이는 임한결과 천인우가 만으로 서른 하나 동갑이었고, 정의동이 스물 여덟이었다. 서민재는 스물 일곱, 이가흔 박지현은 스물 넷이었다. 

한편 박지현은 천인우의 선물을 의도적으로 고르지 않았지만 여전히 천인우를 선택했고, 첫 날 박지현에게 호감을 드러내면서도 이가흔을 선택했던 임한결은 둘째 날에는 박지현에게 문자를 보냈다. 정의동은 박지현에서 서민재를 선택해 궁금증을 낳았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