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51
연예

동방신기 최강창민, 청하와 첫 솔로 앨범 수록곡 'Lie'로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4.01 09:0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청하가 만나 트렌디한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초콜릿)은 옴므파탈 매력의 타이틀 곡 ‘Chocolate’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수록곡 ‘Lie’(라이)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특히, 수록곡 ‘Lie’는 심플한 악기 구성과 트렌디한 비트, 속도감 있는 편곡이 어우러진 이지리스닝 팝 곡으로, 서로 다른 온도를 가진 연인의 아슬아슬한 감정선을 그린 가사가 매력적이며, 최강창민과 청하의 섬세한 보컬과 특급 하모니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최강창민은 이날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최강창민과 Chocolate 공장’을 진행하며,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 새 앨범 소개 및 언박싱,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더불어 최강창민은 1일 오후 8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동료들의 고민에 촌철살인 코멘트를 전하는 ‘최강창민의 힐링 1%’를 공개해, ‘어록 제조기’ 최강창민다운 재치 있는 토크 콘텐츠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은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