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29
연예

'로드 투 킹덤' 더보이즈→펜타곤, 퍼포먼스 스포 공개…투표전쟁 시작[엑's 이슈]

기사입력 2020.03.30 17:2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로드 투 킹덤' 7팀의 퍼포먼스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 측은 30일 오후 네이버TV, 지니뮤직 등을 통해 펜타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원어스, TOO(티오오) 등 7팀의 퍼포먼스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로드 투 킹덤'의 일곱 보이그룹이 서로를 처음 만나는 대면식 현장에서 90초 퍼포먼스를 통해 자신들만의 개성을 보여주는 모습을 담은 것으로, 스포일러 영상에는 90초의 절반 가량인 45초 맛보기 영상이 담겼다.

해당 영상에서 더보이즈는 '화랑' 콘셉트로 검과 화랑 의상을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보는 맛'을 제대로 살렸으며, 펜타곤은 히트곡 '빛나리'의 밝은 분위기에서 갑자기 어두운 공포 버전으로 반전되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나머지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낳고 있다.

골든차일드는 기운을 잃은 채 쓰러져 있는 네 명의 멤버에게 달려들어 일으키는 여섯 멤버의 모습으로 시작되어 제복 퍼포먼스를 펼친다. 베리베리는 사이렌 소리와 함께 총을 쏘는 듯한 포즈로 미션을 수행하는 듯한 '요원'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온앤오프는 기존 발표한 곡들을 적절히 리믹스해 그룹의 정체성을 선보였으며 원어스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사운드와 결합된 퍼포먼스와 자신들의 곡 '태양이 떨어진다'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완전' 신인 TOO는 각양각색 의상을 입고 통일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사전 선호도 조사'라는 제목으로 게재된 퍼포먼스 미리보기 영상은 이날 오후 3시부터 오는 4월 5일 11시 59분까지 지니뮤직에서 투표를 받게 되는데, 해당 투표 결과는 경연에는 반영되지 않는다.

그러나 '로드 투 킹덤'의 첫 퍼포먼스이자 투표의 첫 시작이기에 경연 반영과는 상관 없이 소리 없는 투표 전쟁은 시작되고 있다.

한편 '로드 투 킹덤'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퀸덤'의 보이그룹 버전으로 '킹덤'을 향한 실력파 아이돌의 선의의 경쟁이 담길 예정이다. 오는 4월 30일 첫 방송.

am8191@xportsnews.com / 사진='로드 투 킹덤' 네이버T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