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54
연예

네이버 NOW. '도티의 오구오구', 오늘(30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0.03.30 12:43 / 기사수정 2020.03.30 12: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네이버 NOW.가 30일 오후 5시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본명 나희선)가 호스트로 나서는 '도티의 오구오구'를 선보인다.

'도티의 오구오구'는 입시, 취업, 직장생활의 스트레스에서 단 1시간이라도 벗어나 즐겁게 들을 수 있는 오디오쇼로,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후 5시에 온에어된다.

도티는 유튜브 구독자 255만명의 초통령을 넘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tvN '문제적 남자'등에 출연하며 예능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특유의 긍정적인 화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도티가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도티의 오구오구'는 요일마다 색다른 콘텐츠로 청취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먼저, 월요일에는 청취자들의 크고 작은 고민을 해결해주는 '오구오구 상담소'가 열린다. 자상한 '긍정왕 도티'와 현실적인 충고를 건네는 '따끔한 도티'가 필요에 따라 진심 어린 조언을 전한다.

이 밖에도화요일에는 한 명(팀)의 가수만을 심층적으로 탐구하는 '최.애.소(최애를 소개합니다)', 수요일에는 한 시간 동안 청취자들의 소소한 다짐을 실현시키는 작심 한 시간, 알바 이야기를 풀어주는 '내 통장 오구오구', 목요일에는 과거에 썼던 오글거리는 이야기를 공유하는 '항마력이 필요해', 금요일에는 감동적인 노래 가사나 영화 대사를 자유롭게 소개하는 '내 인생의 펀치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티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도티의 오구오구'는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후 5시에 온에어된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