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2:50
연예

'더 로맨스' 정제원, 강한나 스킨십 소신에 질색+폭소 "피곤하다"

기사입력 2020.03.26 11:43 / 기사수정 2020.03.26 11:56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더 로맨스’ 김지석, 유인영, 강한나, 정제원이 시나리오 작업 중반부에 접어들면서 더욱 무르익은 관계 변화를 보여줬다.

26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의 6회 선공개 영상이 공식 SNS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강한나와 정제원은 ‘연인과의 스킨십’을 주제로 취중 토크를 나눴다. 강한나는 정제원에 “여자친구 있으면 손 잘 잡고 다니냐. 영화 볼 때는?”이라고 물었고, 정제원은 “아닌 거 같다. 영화 볼 때는 못 잡는다. 집중해야 되는 스타일이라서”라고 답했다.

이에 강한나는 “난 영화는 무조건 손잡고 봐야 한다”라고 반박했고, 정제원은 “너무 피곤하다”라며 고개를 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6회에서는 스킨십에 대한 두 사람의 견해는 물론 속 깊은 대화가 그려질 예정이다.

김지석과 유인영은 낭만적인 캠핑 이야기가 그려졌다. 김지석은 유인영의 사소한 말에도 귀를 기울여 간식을 챙기는 다정함을 보여줬다. 또 그는 1% 부족한, 어딘가 서툰 모습으로 유인영을 웃게 만들었고, 캠핑 여행기가 담긴 6회 본편을 향한 시청자들의 기대감 또한 한껏 높아졌다.

‘더 로맨스’는 오는 29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지석, 유인영, 강한나, 정제원의 웹드라마 ‘타이밍’, ‘너의 마음은 음소거’ 2회는 30일 오후 7시 ‘더 로맨스 웹드라마’ 네이버 TV 및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더 로맨스’ 6회 선공개 영상 캡처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