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03
연예

'한번 다녀왔습니다' 천호진 "주말극 흥행불패? 과한 평가…좋은 동료 덕분"

기사입력 2020.03.24 14:1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천호진이 KBS 2TV 주말극으로 또 한번 시청자들과 만난다.

24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천호진, 차화연, 김보연, 이정은, 이민정, 이상엽, 오대환, 오윤아가 참석했다.

천호진은 '내 딸 서영이', '황금빛 내 인생' 등 다수의 KBS 2TV 주말극에 출연해 성공을 이끈 바 있다. 이에 '주말극 흥행불패'라는 수식어까지 얻었던 바. 천호진은 "너무 과한 평가를 해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저 혼자 잘한 게 아니라 좋은 동료, 작가, 감독님이 계셔서 그런 거다. 이번에도 좋은 동료들과 워낙 좋은 작가님, 감독님과 하기 때문에 또 한번 저도 욕심을 내보고 싶다"며 "소재 자체는 '이혼' 이렇게 돼 있긴 한데 꼭 이혼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우리네 사는 이야기로 받아들여주면 어떨까, 개인적인 소망은 그렇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극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로 오는 28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