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8:22
스포츠

손흥민, 수술 이후 근황 "재활 열심히, 경기장에서 곧 뵐 수 있도록 노력 중"

기사입력 2020.03.16 09:49

최지영 기자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오른팔 골절 수술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thekfa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KFAN 여러분의 원픽! 화이트데이에 사탕받고 싶은 선수 1위! 손흥민 선수가 보낸, 감사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손흥민은 "오랜만에 팬분들께 이렇게 인사를 드리는 것 같다. 저는 팬분들의 응원과 성원에 수술도 잘하고 재활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들어서 많은 축구 팬들이 화이트데이에 선물 받고 싶은 선수 1위로 뽑아주신 거에 대해 참 기쁘기도 하고 쑥스럽기도 하다. 너무나도 감사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손흥민은 "한국 축구를 사랑하는 팬분들의 마음으로 알고 더 열심히 하는 선수가 되겠다"면서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우리나라 또 세계 여러 나라가 힘든 상황이다. 이 어려움을 같이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모든 분들 건강 유의하셨으면 좋겠고 저는 곧 경기장에서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thekfa 공식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