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2:25
연예

'인비저블맨' 2주 연속 전체박스오피스 1위…누적 31만명

기사입력 2020.03.09 08:0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인비저블맨'(감독 리 워넬)이 2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9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8만5171명을 동원해 누적관객수 31만4598명을 기록했다. 

올해 개봉한 외화 중 '닥터 두리틀'에 이어 두 번째로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는 점에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인비저블맨'이 꾸준한 입소문 흥행을 일으키고 있는 것은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기 덕분이다. CGV 골든에그지수 91%,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2 등 개봉 이후 연일 상승하는 만족도는 관객들의 열띤 지지를 실감케 한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색다른 투명인간”(dv***), “빈틈 없이 잘 만들어진 영화”(so***), “롤러코스터 10번은 넘게 탄 것 같이 심장이 콩닥콩닥”(ju***), “끝나고 나서도 계속 심장이 진정 안됐음”(ky***), “긴장해서 본 탓에 오한”(da***), “리 워넬 감독 작품이라 믿고 봤는데 진짜 심리적 공포가 어마어마”(eh***), “겟 아웃 명성을 충분히 잇는 영화”(cj***), “놓치지 않는 긴장감과 가슴을 졸이게 하는 연출력”(ha***), “찐 무서움을 느꼈다”(js***), “잘 만든 공포 스릴러, 기대치를 넘는 완성도”(11***), “처음부터 끝까지 이렇게 숨 막히는 영화는 처음”(ba***), “엄청난 몰입을 경험할 수 있는 영화. 어떤 반전이 나올지 끊임없이 기대”(sa***) 등 폭발적인 반응을 전하고 있다. 

'인비저블맨'은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예측할 수 없는 공포를 그린 영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