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가수 강태관이 '미스터트롯' 탈락 소감을 전했다.
강태관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쉽게도 저의 미스터트롯 도전은 준결승에서 마쳤습니다! 사실 평생 국악, 판소리만 하고 살던 저에게는 너무나 큰 도전이었고 모험이었습니다. 트롯이라는 장르를 떠나 방송에서 노래를 하며 춤을 춰본 경험이 전혀 없었던 제가 정말 인생 통틀어 가장 열심히 노력했던 시간들이었기에 더욱 아쉬움이 많이 남는 거 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준결승 진출을 하기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도움을 많이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보답하는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만약 그분들이 없었으면 준결승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특히 부모님의 지원이 없었더라면 더더욱 힘든 도전이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강태관은 "비록 미스터트롯 경연은 하차했지만 앞으로 많은 활동들을 계획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해서 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는 소리하는 가수 강태관이 되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와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스터트롯' 출연자들과 훈훈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는 강태관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태관은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활약했으나, 5일 방송된 준결승전에서 12위를 차지하며 아쉽게 탈락했다.
이하 강태관 인스타그램 전문.
아쉽게도 저의 미스터트롯 도전은 준결승에서 마쳤습니다!! 사실 평생 국악, 판소리만 하고 살던 저에게는 너무나 큰 도전이었고 모험이었습니다... 트롯이라는 장르를 떠나 방송에서 노래를 하며 춤을 춰본 경험이 전혀 없었던 제가 정말 인생 통틀어 가장 열심히 노력했던 시간들이었기에 더욱 아쉬움이 많이 남는 거 같습니다.
준결승 진출을 하기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도움을 많이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보답하는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만약 그분들이 없었으면 준결승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특히 부모님의 지원이 없었더라면 더더욱 힘든 도전이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비록 미스터트롯 경연은 하차했지만 앞으로 많은 활동들을 계획하고 준비 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해서 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는 소리하는 가수 강태관이 되겠습니다!! #미스터트롯 #티비조선 #트로트 #사륜구동 #뽕다발 #강태관 #황윤성 #김호중 #류지광 #임영웅 #고재근 #미스터붐박스 #타장르부 #국악인 #판소리
enter@xportsnews.com / 사진=강태관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