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6:20
연예

'솔로 컴백' 예지 "곧 '미친개'와 비슷한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

기사입력 2020.03.04 16:4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예지가 '미친개'의 모습을 다시 보여주겠다고 예고했다.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예지 새 싱글 'HOME(홈)'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예지는 지난 1월 싱글 '마이 그래비티'를 발표하며 2017년 발표한 '아낙수나문' 이후 2년 9개월의 공백을 깨고 솔로로 컴백했다. 이번 신곡 '홈'을 통해 본격적으로 솔로 가수로서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날 예지는 "원래 '마이 그래비티'를 발표하기 전에 랩곡을 내고 싶었다. 하지만 랩으로 제 이야기를 하니까 전달이 잘 안되는 것 같았다. 이번에는 노래로 불러야 더 전달이 잘 될 것 같았다"며 신곡으로 보컬 곡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예지는 "저를 '미친개'로 많이 알려드렸기 때문에 곧 비슷한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기대 많이 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이며 지난 2015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싱글 '미친개'와 같은 랩곡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홈'은 각자 살아가는 삶 속에서 자신만의 쉬고 싶은 장소, 혹은 마음, 사랑이라는 감정을 '집'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서정적인 일렉 기타 연주와 잔잔하게 더해지는 피아노 선율이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예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짙게 녹여냈다. 여기에 예지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예지 신곡 '홈'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