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34
연예

'힙합씬 핫루키' 카키, CHAI 새 앨범 'Gimme That' 피처링 참여…오늘(28일) 공개

기사입력 2020.02.28 14:4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래퍼 카키(Khakii)가 2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CHAI(차이, 이수정)의 새 싱글 ‘Gimme That(김미 댓)’의 수록곡 ‘Boyfriend(보이프렌드)’ 피처링진에 이름을 올렸다.

카키가 참여한 ‘Boyfriend’는 ‘Gimme That’의 두 번째 트랙으로, 카키의 독특한 바이브와 그루브 넘치는 CHAI의 보컬 케미가 매력적인 텐션을 끌어올린 곡이다. 캐치한 멜로디 라인과 빈티지한 할로우 바디 기타 사운드가 재지한 힙합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CHAI의 신보는 카키의 소속사 수장인 콜드(Colde)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섬세한 사운드 구현과 개성이 살아 숨 쉬는 팝 R&B 트랙을 탄생시켰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카키는 지난해 레이블 WAVY(웨이비)에 합류한 후 싱글 ‘BASS(feat.콜드)(베이스)’를 발매하며 데뷔, 무게감 있는 래핑과 특유의 트렌디한 무드로 등장과 동시에 힙합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월에도 싱글 ‘LAZY(레이지)’를 연이어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힙합씬 핫루키’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뛰어난 피지컬과 패션 센스를 갖춘 카키는 래퍼 활동뿐 아니라 ‘핫셀럽’의 면모로 여러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모델 활동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WAVY 제공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