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11
연예

'하이바이,마마' 이규형, 김태희 향한 그리움…수술실 비하인드 컷

기사입력 2020.02.28 10:2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역에 몰입한 이규형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규형은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서 사고로 아내를 잃고 행복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흉부외과 의사 조강화를 연기하고 있다. 아내 차유리(김태희 분)를 떠나보낸 후 겉으로는 의연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듯하지만 아내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을 홀로 삼켜내는 인물로 이규형의 명품 열연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방송 첫 주부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이규형은 깊은 몰입으로 유리를 보낸 수술실에 대한 트라우마를 지닌 조강화의 심경을 고스란히 느껴지게 했다. 수술실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아픔이 전해진다.

촬영 대기 중인 모습에서도 감정을 유지하고 있는 이규형의 표정도 눈길을 끈다. 조강화의 병원 출입증을 지긋이 바라보는 이규형의 눈빛에서도 인물에 완벽하게 몰입되어 있음을 느끼게 하며 묵직한 감정선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같이 캐릭터와 일치하는 이규형의 완벽한 감정 이입이 시청자를 극에 더욱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이규형은 조강화를 통해 그리움과 슬픔은 물론, 코믹함과 로맨스까지 장르를 망라하는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의 호평을 얻고 있다. 캐릭터 몰입으로 매 순간 '조강화 모먼트'를 완성하고 있는 이규형의 열연이 앞으로 펼쳐질 조강화의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는 평이다.

tvN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일 오후 9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