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5인조 신예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데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UNVS(JUN H.(준현), YY(와이와이),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TIMELESS(타임리스)’의 단체컷을 비롯해 JUN H., YY, EUNHO, CHANG GYU의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먼저 공개된 단체 이미지 속 UNVS는 멜로 영화 속 주인공 분위기를 발산하며 감각적인 아우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다를 등진 채 우수에 젖은 듯한 모습의 멤버들과 흑백 사진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아련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감탄을 안겼다.
이후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JUN H., YY, EUNHO, CHANG GYU는 각각의 개성이 묻어나는 마스크와 독보적인 아우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직 베일에 싸인 막내 JEN의 콘셉트 포토는 20일 오후 공개 예정으로 가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성숙한 매력의 감성 퍼포먼스돌’이라는 포지션에 걸맞는 아우라와 빼어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 UNVS. 이들의 첫 출사표가 될 ‘TIMELESS’에 가요팬들의 관심이 나날이 증폭되고 있다.
UNVS의 데뷔 싱글 앨범 ‘TIMELESS’ 음원은 오는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24일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UNVS는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의 새 주자로 발탁돼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UNVS는 ‘신인왕’을 통해 친근하면서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대중과 발전 과정을 나누며 ‘국민 그룹’으로 성장해나갈 계획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샤이타운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