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1:14
연예

'미스터 라디오' 신성, '미스터트롯' “임영웅·영탁·장민호 응원한다"

기사입력 2020.02.19 11:37 / 기사수정 2020.02.19 11:41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미스터 트롯' 신성이 미스터트롯 현역부 3인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미스터 트롯'으로 인기몰이 중인 신성과 양지원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날 신성은 '가습기 보이스', 양지원은 '트로트계의 어린왕자'라고 스스로를 소개해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DJ 윤정수는 "아쉽게 탈락했다. 기분이 어땠나?"라고 물었고, 신성은 "사실 입맛을 찾은지 며칠 안됐다"라며 "처음엔 밥이 안 넘어갔다. 그만큼 슬펐다"라고 답했다.

반면 양지원은 "떨어지고 나서 굉장히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며 "위로해주시는 팬분들도 많이 생기고 방송을 통해 부족한 부분들을 알 수 있었던 것 같아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했고, DJ 윤정수는 "이렇게 되면 신성씨는 다시 말해야 하는거 아니냐"라고 농담을 하자, 신성은 "저도 마찬가지다"라고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한 청취자가 "누가 '미스터 트롯' 1위를 할 것 같냐"고 묻자 망설이던 양지원은 "같은 신동부였던 이찬원을 응원하고 있다"라고 대답했고, 신성은 "저는 현역부였던 임영웅, 영탁, 장민호를 응원한다"라고 답했다. 이에 윤정수가 "1명만 꼽아라"라고 요청하자, 신성은 "1등을 나눌수 있다면 셋으로 나누고 싶다"라고 재치있게 답했다.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는 매일 오후 4시-6시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