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53
연예

'플레이어2', '쇼미더플레이2'특집…역대급 라인업→치열한 디스랩 배틀까지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2.15 17:3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XtvN '플레이어2'에서는 역대급 라인업의 '쇼미더플레이2' 특집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예측 불가한 돌발 상황에서 웃음을 참고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웃음을 참지 못하면 벌칙과 함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되는 것. 지난주 방송부터는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의 패러디인 '쇼미더플레이' 시즌2가 시작돼 흥미진진함을 안겼다.

오늘 방송에서는 역대급 라인업의 참가자들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하성운, 자이언트핑크, 올티 등 쟁쟁한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해 기대감을 높인다. '플레이어2' 멤버들 역시 그에 못지 않은 랩 실력으로 이목을 끌 전망. 실제로 멤버들의 랩을 들은 프로듀서들은 "랩에 혁명을 일으킬 것 같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랩이다.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싶어지는 랩"이라며 아낌 없는 감탄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돌발상황이 수차례 발생하며 흥미진진함을 더욱 돋운다. 예고 영상 속 예측불허의 참가자들이 등장함은 물론 황치열이 1차 탈락 위기에 놓여 궁금증을 높이는 것. 멤버들 간 치열한 디스랩 배틀 또한 예고된 가운데 황치열이 예선을 성공적으로 통과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롤플레잉 버라이어티 '플레이어2'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한다.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tvN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