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9:04
연예

'집사부일체' 소품까지 직접 준비한 열정 사부…신성록 "내 롤모델"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2.09 11:39 / 기사수정 2020.02.09 11: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집사부일체'에 신성록의 롤모델인 열정 사부가 등장한다.

9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열정 만수르' 사부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날 사부는 신성록,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와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집사부일체' 최초로 직접 기획안과 소품까지 준비해와 눈길을 끌었다. 

그런 그는 첫 등장부터 "노는 게 뭔지 제대로 보여주겠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그의 열정 넘치는 모습에 놀란 멤버들은 존경심까지 내비쳤고, 특히 신성록은 사부가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해 그를 뿌듯하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사부는 남다른 친화력으로 멤버들과 반나절 만에 절친이 됐다. 사부는 케첩이 묻은 신성록의 입가를 직접 맨손으로 닦아주며 스윗한 면모를 보여주는 등 멤버들 모두와 위화감 없이 어울리며 '집사부일체' 제6의 멤버로 등극했다. 

사부 스스로도 게스트가 아닌 고정을 욕심냈다는 후문으로, 엄청난 친화력과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멤버들의 마음을 단번에 빼앗은 '옴므파탈' 사부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사부와 신상승형재의 찰떡 조화는 9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