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가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레미니던스(reminiscence)'의 타이틀곡 ‘던던'(DUN DUN)’ 컴백 무대를 꾸몄다.
에버글로우의 타이틀 곡 '던던'은 사막의 흙바람이 느껴지는 듯한 멜로디와 가슴을 울리는 강한 비트와 브라스, 섬세한 보컬 라인이 매력적인 곡이다. 여기에 에버글로우의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를 발표하며 2020년 활동의 시작을 알린 에버글로우는 컴백 직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랭킹’ 및 ‘월드와이드 트렌드(Worldwide trends)’ 랭킹, 아시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 화제성 순위를 장악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총 41개국 애플뮤직 차트와 총 17개국 아이튠즈 T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타이틀곡 ‘던던(DUN DUN)’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6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전 세계 유튜브 일간 조회수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고, 현재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