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27
연예

현빈, 손예진 머리카락에 붙은 인공눈 떼주는 스윗함 '심쿵포인트' [영상]

기사입력 2020.02.04 09:00

최지영 기자


배우 현빈이 남다른 자상함을 자랑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tvN DRAMA'에는 tvN '사랑의 불시착'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서울에서 다시 만난 주연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촬영 전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촬영 전 동선을 체크하며 대사를 맞춰봤다. 껴안은 장면까지 꼼꼼히 상의하는 현빈과 손예진에게서 연기 열정이 느껴졌다.

촬영이 시작된 후 감정에 몰입한 두 사람. 그러나 손예진의 입에 인공눈이 들어가는 상황이 발생했다. 깜짝 놀란 손예진은 웃음을 터트렸다. 



잠시 손예진은 거울을 살펴봤다. 이때 현빈은 손예진의 머리카락을 정리해주며 인공눈을 떼주었다. 스윗한 현빈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촬영 밖에서도 훈훈한 두 사람의 케미를 본 팬들은 "이 커플 대 찬성입니다", "진짜 너무 재밌어요 드라마", "매주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예진은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재벌 상속녀 윤세리 역을 맡았다. 현빈은 극 중 특급 장교 리정혁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영상=유튜브 채널 'tvN DRAMA'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