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8:42
연예

싱어송라이터 조니 스팀슨도 감탄하게 만든 방탄소년단 뷔의 보컬

기사입력 2020.02.02 13:27



최근 ‘보그코리아’ 공식 SNS에는 “<보그> 코리아 1월호에서 만났던 싱어송라이터 조니 스팀슨.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반가운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방탄소년단 태형의 커버 영상! 감미로운 태형의 노래 감상해보시죠”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조니 스팀슨의 ‘Flower’를 커버하는 방탄소년단 뷔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커버 소식은 원곡자인 조니 스팀슨에게도 알려졌고, 조니 스팀슨은 자신의 공식 SNS에 “너무 멋있다!! 고마워 V!! 나는 우리가 언젠가 함께 노래 부를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화답했다.



음악으로 교류하는 두 아티스트의 모습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선공개 곡 ‘Black Swan’ 무대를 최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달 28일(현지시간)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토크와 함께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은 2월 21일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보그코리아’ 공식 SNS-조니 스팀슨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