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33
연예

김재중, 오늘(31일) '트래블 버디즈' 첫방…아르헨티나 동행 찾기 시작

기사입력 2020.01.31 10:45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가수 김재중의 아르헨티나 동행여행을 담은 '트래블 버디즈'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31일 라이프타임 채널은 ‘동행 여행’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화제를 모은 김재중 단독 예능 ‘트래블 버디즈’를 오늘 오후 9시 선공개한다.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로 여행을 떠난 김재중의 첫번째 동행 구하기가 담길 예정.

김재중은 촬영을 위해 아르헨티나 공항에 도착한 당시부터 공항을 마비 시키며 남미 대륙을 뜨겁게 달구어 화제가 된 바 있다. ‘글로벌 인싸’로 거듭날 김재중의 본격적인 동행 여행이 시작될 ‘트래블 버디즈’ 1화는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31일 오후 9시 선공개된다.

‘트래블 버디즈’ 1화에서는 김재중이 아르헨티나를 여행지로 결정한 이유부터 ‘동행 여행’에 임하는 포부가 공개된다. 김재중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과정부터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도착하기까지의 전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김재중은 외로운 혼행(혼자 여행)에서 벗어나 동행을 구하는 자신만의 비법으로 “짠 한 번만 하며 다 친구”라고 말해 여행하는 동안 펼쳐질 털털한 매력과 친화력을 미리 엿보게 한다.

아르헨티나에 도착한 김재중은 바로 한인민박을 찾아 다음날 여행을 함께 할 동행 찾기에 나선다. 특히, 김재중은 한인민박에 도착하자마자 유쾌한 입담으로 의외의 매력을 뽐낸다.

다양한 연령대의 여행객들과 함께 어울리던 김재중은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 없어 충격적”이라며 웃픈 반응으로 폭소를 유발한다고. 한인민박에서 김재중이 첫 동행을 무사히 구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재중의 단독 여행 예능 ‘트래블 버디즈’ 1화는 이날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다.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30분 라이프타임 TV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