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57
연예

이번주 라이프타임 ‘엘렌쇼’ 오프라 윈프리, 미셸 오바마 출연 ‘우먼스 아이콘’ 특집 편성

기사입력 2020.01.30 18:2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안방극장에서 오프라 윈프리, 미셸 오바마, 사라 제시카 파커를 만날 수 있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엘렌쇼’ 국내 시청자들을 위해 화려한 라인업의 ‘우먼스 아이콘’ 특집을 마련했다. 지난 주 뜨거운 화제를 모은 BTS 특집 편성으로 국내 시청자들을 만난 ‘엘렌쇼’는 이번주 다시 한 번 ‘우먼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오프라 윈프리, 미셸 오바마 등의 출연 회차를 연속 방송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자신의 분야에서 뛰어난 커리어를 쌓아온 저명한 여성 인물들의 삶과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우먼스 아이콘’ 특집으로 여성들의 롤모델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미국 인기 코미디언 엘렌 드제너러스(Ellen DeGeneres)가 진행하는 글로벌 인기 토크쇼를 매주 독특한 테마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것. 라이프타임 ‘엘렌쇼’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연속 2회 연속 방송한다. 

이번주 ‘우먼스 아이콘’ 특집에서는 ‘섹스 앤 더 시티’의 사라 제시카 파커,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의 부인 미셸 오바마, 또 다른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를 만날 수 있다.



오프라 윈프리가 엘렌의 파티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못 알아본 사연, 사라 제시카 파커에게 직접 듣는 ‘섹스 앤 더 시티’ 후속편에 대한 답변 등 다채로운 토크 내용이 이어질 예정. 말 그대로 시대를 풍미하고 신드롬을 만들어낸 여성 인물들의 삶을 안방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글로벌 여성 인사들의 유쾌한 토크 에피소드는 물론 ‘엘렌쇼’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무대도 눈길을 끈다. 가수 카밀라 카베요의 ‘하바나’ 라이브 공연부터 엘렌을 위한 깜짝 생일 축하 에피소드까지 풍성한 볼거리로 국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세계적인 토크쇼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국내에 독점 공개하는 ‘엘렌쇼’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40분 연속 2회 방송된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웨이브, 티빙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