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08:19
연예

'괴팍한 5형제' 이진혁 "톰 크루즈 영화 모두 섭렵" 팬심 '폭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1.30 13:29 / 기사수정 2020.01.30 13:32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괴팍한 5형제’ 이진혁이 톰 크루즈를 향한 일편단심 팬심을 폭발시켰다.

30일 방송되는 JTBC '괴팍한 형제들' 11회에서는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이진혁과 함께 작곡가 돈 스파이크, 가수 뮤지, 빅스의 라비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시대를 관통하는 최고의 액션스타’ 실베스터 스탤론, 주윤발, 성룡, 톰 크루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줄 세우기를 진행하던 중, 이진혁은 톰 크루즈를 자신의 줄 세우기 1위에 당당히 올리며 “톰 크루즈를 진짜 많이 좋아한다. 마이너리티 리포트는 물론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모두 섭렵했다. 특히 고스트 프로토콜에서 톰 크루즈가 맨 손으로 건물을 등반하는 장면은 그야말로 압권이었다”라고 극찬했다.

이진혁의 톰 크루즈 사랑에 김종국이 “톰 크루즈를 위해 그의 미개봉 영화를 극장 대관해서 관람했다”며 과거 톰 크루즈와 함께 한 촬영 비화를 아낌없이 털어놓자, 이진혁은 선망의 눈빛으로 감탄사를 쏟아냈다.

그런 가운데 이진혁이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의 분노를 유발했다. “주윤발은 이쑤시개와 쌍권총 밖에 모른다”는 청천벽력 같은 이진혁의 한 마디에 세 형이 급 흥분한 것. 이진혁은 “영화 '엽문'을 좋아했는데 성룡보다는 견자단과 주성치인 것 같다”며 확고한 액션 취향을 드러냈다.

‘괴팍한 5형제’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