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3:55
연예

스트레이키즈 현진·필릭스 "신인상 11관왕 꿈만 같아" [화보]

기사입력 2020.01.18 10: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현진&필릭스는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생애 첫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와 컬래버레이션 한 이번 화보에서 현진과 필릭스는 비비크림과 앰플 제품을 활용해 맑고 깨끗한 미소년 무드부터 강렬한 레드 콘셉트,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촬영이 끝난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신인상 11관왕’을 기록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현진은 “꿈만 같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필릭스는 “아직 배울 것도 많고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다졌다. 

스트레이 키즈는 미국 빌보드 내 각종 차트에 진입한 것은 물론, 텀블러 선정 ‘2019년 가장 인기 있는 K팝 그룹’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두 사람은 “많은 선후배 뮤지션들이 선두로 길을 잘 닦아주신 덕분”이라며 겸손함을 내비쳤고, 이어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감사함을 표했다. 

2019년 한 해 동안 야심 차게 선보인 ‘Clé(클레)’ 시리즈 앨범이 ‘LEVANTER(레반터)’를 완결된 것에 대해 “시원섭섭한 마음이 공존한다”고 전한 두 사람은 “끝이 났다는 게 아직도 실감이 나질 않는다. 아쉽지만 2020년에도 스키즈만의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필릭스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및 진솔한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0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앳스타일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