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7:49
연예

'미우새' 이성민, 명품배우의 이중생활…반전 예능감 뽐내

기사입력 2020.01.17 10:02 / 기사수정 2020.01.17 10:04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배우 이성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입담과 예능감을 뽐낸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성민이 출연한다. 母벤져스는 이성민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그동안 배정남과 남다른 브로맨스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터라 “매일 보던 가족 같다” 며 격한 환영을 보냈다고 한다.

이성민은 밖에서는 명품 배우지만 집에서는 아내와 딸 사이에서 이중생활을 할 수 밖에 없는 사연을 고백했다. 딸을 보면서 “전생에 이 아이한테 내가 크게 잘못한 게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한 적 있다는 등 솔직한 이야기로 어머니들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냈다.

이어 “정남이 흘린 닭똥 같은 눈물을 본 적도 있다“며 상남자의 숨겨진 모습까지 깜짝 공개했다.

이성민은 배정남과 함께 찍은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동물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역할을 맡았다고 밝혔다. 이어 유쾌한 입담을 펼치던 중 이성민의 분통을 터트린 상황도 벌어져 이성민은 “저건 내가 한 게 아니다~” 며 극구 해명까지 했다고 한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