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17
연예

"아무개로 살래 잠시"…지코, 장르 브레이커의 스웨그 '아무노래'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1.13 18:00 / 기사수정 2020.01.13 11:3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가 베일을 벗었다.

지코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아무노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코의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게 구성된 후렴,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만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지코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전작 'THINKING'에서 깊은 생각들을 꺼내놨다면, 이번 신곡 '아무노래'에서는 조금 더 편한 대화를 나누기 시작한다. 특히 "아무노래나 일단 틀어 아무거나 신나는 걸로"라는 쉽고 간결한 노랫말과 흥겨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무한재생을 부르는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특히 '아무 노래나 일단 틀어 아무거나 신나는 걸로 / 아무렇게나 춤춰 아무렇지 않아 보이게 / 아무 생각 하기 싫어 아무개로 살래 잠시 / 아무렴 어때 It’s so boring / 아무래도 refresh가 시급한 듯해 쌓여가 스트레스가 / 배꼽 빠질 만큼만 폭소하고 싶은 날이야' 등의 라임이 섞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생일을 맞은 지코의 집에 친구들이 제멋대로 침입, 어느새 난장판이 된 파티 현장 속 멘붕에 빠진 지코의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더욱이 지코의 친구들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신선한 재미를 안기며, '찐' 친구들의 남다른 케미가 한층 흥을 돋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지코 '아무노래'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