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리가 새 싱글 ‘Stop it’을 들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전격 컴백했다.
작년 4월 발매한 EP 'VAGUE' 이후 9개월 만에 컴백한 그리의 이번 싱글 ’Stop it’은 업그레이드된 그리의 음악성을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청량감 넘치는 편곡과 그리의 세련된 보컬이 어우러져 기존에 그리가 발표해왔던 곡들과는 전혀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곡의 작사 작곡 역시 그리가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싱어송라이터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그리는 이전보다 부쩍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데,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몸짓으로 자신의 음악을 유연하게 표현해내는 그리의 모습에 팬들은 “무한 반복 중.. 너무 좋아요”, “계속 듣고 싶어서 바로 플레이리스트에 넣었어요”, “스타일 바꾼 건가요? 이렇게 쭉 가면 너무 좋을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앞으로 더욱 성장해 나갈 그리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며 올 한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약이 기대되는 그리의 새 싱글 ‘Stop it’은 현재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브랜뉴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