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5:38
연예

송가인, '미스트롯' 의정부 콘서트 취소에 사과 "죄송하고 안타깝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1.05 17:4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 의정부 공연이 안전상 문제로 취소된 가운데 송가인이 팬들에게 사과했다.

'미스트롯' 콘서트 의정부 공연은 5일 오후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무대 설치 중 구조물이 무너져내리는 사고가 있었고 주최 측은 결국 공연을 취소했다.

기획사 측은 "공연을 구매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 전한다. 또한 9인의 '미스트롯' 걸들과 관계자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한다"며 "빠른 시간 내에 공연 취소와 관련해 이후 일정을 공지드리도록 하겠다"고 대응 방안을 밝혔다.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표현한 가운데 송가인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송가인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정부 청춘 콘서트가 안전상의 문제로 취소되어 너무 죄송하고 안타깝다"며 "많은 의정부 팬분들과 의정부 어게인 여러분들을 생각하면 장소가 어디든 노래하고 싶지만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서라고하니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이어 "곧 추후일정이 정해진다고 하니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다시 한 번 죄송하고 감사드린다"고 사과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