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1:36
게임

넷마블 '칠용전설', 7월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0.07.08 14:5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웹게임 '칠용전설'의 7월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공성전용 추가 성이 오픈되고, 퀘스트 추가 및 아이템이 강화되는 등 게임이용자들의 재미와 편의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진행되었다.

우선 그동안 미 오픈으로 남아 있던 '어둠 속 그림자'가 오픈된다. 각 서버별로 2개~3개가 오픈되는 이번 성 추가는 공성전을 준비할 수 있도록 공지 후 3주차에 오픈될 예정이다.

레벨별 퀘스트와 10레벨 단위 일상 퀘스트, 기본 수행 가능 일상 퀘스트 등이 증가되고, 최고 +15까지 강화 가능한 세트 아이템도 업데이트 된다.

특히, 세트 아이템은 '블랙나이트'와 '천사' 유닛에 대한 특화 옵션이 적용된다.

오는 8월 5일까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점에서 최고 5의 스탯을 가진 '슈퍼 영웅'이 출현하고, '슈퍼 영웅' 고용자 중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가 지급된다.

또, +11 이상 강화에 성공한 전원에게 유니크 반지 아이템이 지급되고, 공성전 지원과 참여시에도 금화 등이 제공된다.

'칠용전설'은 육성과 전략 시뮬레이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도시 발전의 경영 시뮬레이션요소와 고용한 영웅을 사냥과 전투를 통해 성장시키는 RPG의 특성을 고루 갖춘 게임성과 재미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칠용전설' 사이트(http://7th.netmarble.net)를 참조하면 된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