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국내 최초로 LED마스크에 ‘뷰티산소발생기’를 더해 신개념 '산소LED' 선보인 자이글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가 오는 26일 저녁 8시 45분 CJ오쇼핑플러스 홈쇼핑 런칭으로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기존 LED마스크 시장에 새롭게 신기술을 접목시켜 '산소LED'라는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신흥 브랜드로 뷰티러들 사이에서 요즘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이다. 특히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에 산소를 혼용한 케어는 현대인의 니즈와 힐링 요소를 적절히 믹스하여 입체적인 피부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는 점에서 호평 받고 있다.
최근 트렌드는 1인 가구의 성장, 자기 관리의 중요성, 가성비 이슈와 맞물려 이와 관련된 홈 뷰티 시장 규모가 5천억 대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뷰티 디바이스 시장도 확장되며 기업들은 제품 개발에 더욱 고도화된 전문 기술을 녹여낼 수 있도록 R&D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이글 ZWC는 산소 전문 브랜드다운 ‘산소LED’라는 신기술을 통해 명실상부 뷰티시장을 이끌어갈 혁신기업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것이다.
얼굴만 케어가 가능했던 사용 범주를 대폭 확장하는 돔(Dome) 형태의 디자인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피부에 특수 광각 렌즈가 적용된 LED와 고농도 산소로 효과적인 프리미엄 피부홈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피부과 전문의인 오가나 원장이 최근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존에 LED마스크, 고주파, 미세전류 디바이스는 많았지만 포괄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은 ‘산소 LED돔’”이라고 하며, “1인1팩도 효과를 보려면 꾸준히 써야하는데 이왕 꾸준히 할거면 과학적인 관리”로 월 2만원대(렌탈)의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제품을 추천하며,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