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00
연예

엑소 "오랜만의 컴백 설레…파격적인 콘셉트 신선하게 봐주길" [직격인터뷰]

기사입력 2019.11.27 17:2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엑소가 컴백 소감을 전했다.

엑소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6십 '옵세션(OBSESSION)'을 발매한다. 오랜만의 컴백을 앞둔 엑소는 엑스포츠뉴스를 통해 컴백 소감과 함께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엑소는 "오랜만의 컴백이라 설렙니다. 기다려주신 만큼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까 이번 앨범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항상 새로운 컨셉으로 앨범을 제작해왔지만, 특히나 이번 앨범 컨셉은 파격적이고 색달라서 저희도 준비하는 내내 과감하고 새롭게 느껴졌어요. 팬 여러분께서도 신선하게 봐주시고, 올해 겨울을 함께 할 연말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년 만에 컴백을 앞둔 엑소는 팬들을 향해 "너무 보고싶었습니다"라며 "보고 싶었던 만큼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엑소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지금부터 시작이니까, 두가지 모습을 보여드리는 엑소패키지 많이 즐겨 주시고, 함께 연말까지 행복하게 보내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타이틀 곡 'Obsession'은 엑소의 다크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는 힙합 댄스 곡으로, 주술처럼 반복되는 보컬 샘플의 중독성과 묵직한 비트, 직설적인 모놀로그 형식의 가사가 돋보이며, 음원과 동시 오픈되는 뮤직비디오 역시 곡의 강렬한 분위기와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로 변신한 엑소의 매혹적인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제작되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컴백 전, 정규 6집 콘셉트와 세계관 스토리텔링을 접목한 ‘#EXODEUX’(#엑소듀스) 프로모션을 진행, 엑소와 X-엑소의 대결로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서도 엑소 및 X-엑소의 대결에서 파생되는 갈등, 집착 등 여러 감정을 담은 다채로운 곡들을 만날 수 있는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