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29
연예

'수요일은 음악프로' 황보라X카더가든, 게스트 출격…첫 회식은 노래방

기사입력 2019.11.20 14:36 / 기사수정 2019.11.20 14:43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수요일은 음악프로'에서 노래방 지옥에 갇힌 멤버들의 유쾌한 탈출기가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에서는 첫 회식을 위해 노래방을 방문한 전현무, 김준호, 존박, 김재환의 모습이 그려진다. 즐거운 회식을 기대한 멤버들 앞에 펼쳐지는 예측불가 반전 스토리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

특히 이날은 지난 '미니홈피 BGM 특집'에서 넘치는 흥으로 역대급 존재감을 뽐낸 배우 황보라와 독보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카더가든이 게스트로 함께 해 재미를 더한다.

노래방에 모인 이들은 곡 찾는 방식부터 세대 차이를 드러내 웃음을 안긴다. 각자의 노래방 애창곡을 부르는 미션에 막내 김재환이 리모컨으로 노래를 검색하자, 나머지 멤버들은 "노래는 책으로 찾아야 한다"며 옛날 사람다운 발언으로 폭소를 자아냈다고.

고음으로 승부를 건 김재환의 'Tears'를 시작으로, 부장님 포스를 자랑한 김준호의 '황진이'까지 흥 폭발 애창곡 퍼레이드가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껏 달아오른 회식 분위기 속 예상치 못한 노래방 탈출 미션이 예고돼 흥미진진함을 돋운다. 각 방에 숨겨둔 미션을 모두 성공해야 노래방을 빠져나갈 수 있는 것.

노래방 지옥에서 탈출하기 위한 멤버들의 처절한 몸부림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마이크를 놓지 않아 "질린다"는 야유를 얻으면서도 개인 콘서트 수준의 화려한 무대를 보여준 전현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존박, 김재환,  카더가든, '뼈그맨' 김준호와 넘치는 끼로 중무장한 황보라의 포복절도 노래방 탈출기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요일은 음악프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