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0:13
연예

이센스, 12월 2년 만의 단독 콘서트 개최…오늘(12일)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19.11.12 10:3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국내 최정상급 래퍼 이센스의 2년만의 단독 콘서트 'E SENS 'Strange No More' LIVE IN CONCERT'의 예매가 오늘 저녁 8시부터 YES24티켓에서 단독으로 시작된다.

지난주 이센스는 오는 12월 28일 토요일, 29일 일요일 양일간 서울 YES24 라이브홀에서 자신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번 콘서트는 이센스와 그의 특별한 게스트들로 꾸며질 예정이며, 콘서트의 오프닝 게스트로는 지난 9월 발매한 믹스테입 ‘Incomplete’와 그 수록곡인 'LIT RED'를 통해 힙합씬에서 주목받기 시작한 신예 래퍼 'Viceversa(바이스벌사)'가 함께 한다. 

또한 2017년 전국 투어에 이어 이번 단독 콘서트에도 명실 상부한 한국 최고의 DJ이자, 한국 턴테이블리즘 음악의 선구자인 'DJ Soulscape(DJ 소울스케이프)'가 함께 한다.

2년전 열렸던 E SENS 'The Anecdote' 전국투어 콘서트는 대구, 광주, 부산, 대전, 서울, 전국 5개도시에서 양일간 진행되었으며, 티켓 오픈 하루 만에 4개 도시가 양일 모두 매진된 바 있어, 오늘 저녁 8시부터 시작되는 이센스의 12월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 역시 힙합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이센스는 정규 1집 'The Anecdote'로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 '최우수 랩&힙합 음반'을 수상하고, 힙합 음반으로써는 이례적으로 2만 5천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한국 힙합의 가장 상징적인 래퍼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그는 올해 7월, 정규 2집 '이방인'을 발매하며 단 3일 만에 한정반 1만 7천장을 품절시키고, 각종 평론 매체에서 올해 발매된 힙합 앨범 중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평단과 대중을 사로잡았다.

더 자세한 공연 정보는 비스츠앤네이티브스 공식 웹사이트와 YES24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BANA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