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40
연예

러블리즈(Lovelyz), 데뷔 5주년 자축 눈길 #러블리너스와_함께_빛날_미래

기사입력 2019.11.12 00:37



[엑스포츠뉴스닷컴] 러블리즈가 다섯 살이 됐다.

12일 러블리즈 SNS에는 “2019년 11월 12일 러블리즈의 데뷔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러블리너스와_함께_빛날_미래 #Lovelyz_L5VE_LOVELINUS”라는 글이 게재됐다.

오늘은 러블리즈가 데뷔 5주년을 맞이하는 날이다. 그들은 지난 2014년 11월 데뷔앨범 ‘Girls' Invasion’(타이틀곡 : 캔디 젤리 러브)을 발매했다.

러블리즈가 다섯 살이 된 오늘. 공식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러블리너스들은 “5주년 축하해♡♡”, “내년도 러블리즈 뿐이야”, “5주년 고생했어 앞으로 더 빛나자”, “너무너무 축하한다 ㅠㅠㅠ”, “러블리즈 사랑해”, “러블리즈 최고ㅠㅠ”, “우리는 항상 러블리즈를 믿고 어떤 일이 있어도 네 곁에 있을 것이다”, “언니들 5주년 축하합니다 사랑해요 아주 많이” 등 다양한 멘트로 그들의 데뷔 5주년을 축하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지난 달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net ‘퀸덤’ 파이널 경연 음원 '문라이트(Moonlight)'를 공개한 바 있다.

신곡 '문라이트(Moonlight)'는 사랑하는 사람의 곁을 떠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아이러니한 슬픔을 그려낸 곡이다.

달빛 아래 춤을 추는 모습에 빗대어낸 가사가 러블리즈 특유의 서정적인 보컬과 만나 더욱더 깊고, 풍성해진 러블리즈의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에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더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곡을 도전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러블리즈의 포부가 담겨있다.

러블리즈의 신곡 ‘문라이트(Moonlight)’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