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8:19
연예

"애절+아련" 솔비, 신곡 '눈물이 빗물 되어'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9.11.11 10:4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솔비가 싱글 앨범 '터닝 포인트'의 타이틀곡 '눈물이 빗물 되어'의 티저 영상을 전격공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눈물이 빗물 되어'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노래한 곡으로, 대중적이지만 솔비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이에 11일 오전 10시, 솔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솔비가 지닌 예술 감수성을 현대무용으로 풀어낸 감각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발라드와 현대무용의 만남이 애절한 감성을 배가시키는 것은 물론, 솔비의 진하고 깊은 에스프레스 음색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여운을 안기고 있기도.

특히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높은 몰입도로 촬영 중 눈물을 쏟아내 이를 지켜보던 안무가와 스태프까지 눈물바다가 된 것으로 알려져 신곡 ‘눈물이 빗물 되어’ 완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 작업에는 영화 같은 영상미로 정평이 난 뮤직비디오 감독 심형준이 연출을 맡아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영상미로 완성도를 높이는가 하면, 솔비와 함께 ‘2019 뉘 블라쉬 파리’, ‘2019 광주미디어아트페스티벌’ 무대에 섰던 유명 콘템포러리 안무가 마담빅과 그의 크루 마담패밀리 역시 지원 사격에 나서 신곡에 어울리는 즉흥 안무로 솔비와 또 한 번의 특급 시너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3년 만에 선보이는 솔비의 발라드곡 ‘눈물이 빗물 되어’를 위해 각 분야의 어벤저스급 군단이 총출동,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솔비의 감성을 더욱 애틋하고 호소력 있게 그려내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음악적 감동을 선사할 ‘눈물이 빗물 되어’는 오는 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idusHQ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