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21:22
게임

넷마블 '피코 온라인', 알파테스터 모집 시작

기사입력 2010.06.16 16:10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 예정인 '피코 온라인'이 이달 24일 알파 테스트를 실시, 이용자들과의 첫 만남을 갖는다.

유니트라이소프트(대표이사 남궁 석)가 개발 중인 '피코 온라인'의 이번 알파 테스트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터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당첨 여부는 오는 23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첫 테스트를 통해 재미 요소를 검증할 '피코 온라인'은 화려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모험을 선사하는 논타겟팅 MMO 액션 RPG으로, 대전 게임처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차별화 요소는 '스킬 마스터리' 조합을 통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육성 시스템이다. '스킬 마스터리'는 단순한 전직을 통한 육성이 아니라, 서로 다른 두 가지 직업(무기)의 스킬을 조합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진행된다. 여기다 스킬 포인트를 투자하는 방향에 따라 남들과 전혀 다른 전투 방식을 갖춘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콘솔 어드벤처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점도 '피코 온라인'의 특징이다. 빤히 보이는 코스를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이용자가 직접 감춰진 길을 찾아내 새로운 보물과 보스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공격 패턴과 뛰어난 AI를 보유한 보스 몬스터, 각 캐릭터의 매력과 연출을 통해 감동할 수 있는 시나리오도 매력적이다. 최근 뮤지션 신해철씨가 전체 사운드 작업에 참여한다는 소식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신재익 PM은 "'피코 온라인'은 독특한 캐릭터 육성 방식이 특징으로 콘솔 어드벤처 게임의 재미를 갖춘 게임"이라며, "알파테스트라 아직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피코 온라인' 홈페이지(http://pic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