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1:36

[社告] 엑스포츠뉴스-한경닷컴 업무 제휴, 스포츠섹션 공동 운영

기사입력 2010.06.14 10:48 / 기사수정 2010.06.14 12:03

엑스포츠뉴스 기자
인터넷 스포츠 신문 엑스포츠뉴스(대표이사 우상균)는 13일 한국 최고의 경제뉴스 사이트인 한경닷컴(대표이사 김수섭)과 업무 제휴를 맺고, 한경닷컴과 온라인 스포츠 섹션을 공동운영한다.

이에 따라 엑스포츠뉴스가 생산하는 스포츠 컨텐츠는  기존의 엑스포츠뉴스 홈페이지(www.xportsnews.com)는 물론 한경닷컴 내의 스포츠섹션(sports.hankyung.com)에서도 동시에 열람할 수 있게 됐다.



특히 2010 남아공 월드컵 개막을 전후해 이번 제휴가 이뤄짐에 따라 양사는 엑스포츠뉴스의 참신하고 수준 높은 월드컵 뉴스를 이용해 월드컵 섹션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
 
한경닷컴은 이번 제휴에 따라 한경닷컴 사이트 내에 스포츠섹션을 신설하였으며, 엑스포츠뉴스는 양사의 사이트가 동시 운영될 수 있도록 기존의 엑스포츠뉴스 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 

양사의 제휴에 따라 향후 엑스포츠뉴스는 스포츠 뉴스, 분석 기사, 전문가 연재 등  최고로 평가 받는  수준 높은 스포츠 컨텐츠를 한경닷컴의 독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한경닷컴도 스포츠분야의 컨텐츠를 강화하는 효과를 얻게 되었다. 
 
한경닷컴은 한국 최고의 경제신문인 한국경제신문의 온라인 사이트 운영과 사업을 책임지는 자회사다.  인터넷 스포츠신문 엑스포츠뉴스는 지난 2004년 창간한 이래 기성 매체에서는 볼 수 없는 높은 수준의 스포츠 기사로 정평이 난 스포츠 전문 매체이며 주식회사 엑스포츠미디어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한경닷컴과 엑스포츠뉴스는 이번 컨텐츠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 스포츠·레저 분야의 다양한 영역에서 공동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