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00
연예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블랙머니' 문성근·이성민·류승수, 특별·우정출연

기사입력 2019.11.05 10:32 / 기사수정 2019.11.05 10:4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블랙머니'(감독 정지영)에 이성민이 특별출연, 문성근과 류승수가 우정출연으로 합류한다.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

문성근은 극중 국내 최대의 로펌인 CK 로펌의 대표 강기춘으로 분해 오랜 연기 내공을 과시한다. '부러진 화살'과 '남영동1985'에 이어 다시 한번 정지영 감독과 함께한 문성근은 '블랙머니'에서 매서운 눈빛과 여유 넘치는 포스로 극에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사건을 파헤치는 막프로 검사 조진웅과 특별한 연기 시너지를 예고한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성민. '블랙머니'에서는 거대한 권력에 맞서는 검찰총장으로 특별출연해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대한은행 헐값 매각사건 수사의 총 책임을 맡고 있는 검찰총장으로 완벽 변신한 그는 짧은 분량임에도 대체 불가한 묵직한 존재감을 선보이며 화면을 장악한다.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특유의 매력으로 폭넓은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류승수는 '블랙머니'에서 대한은행 헐값 매각사건의 시발점이자 사건의 중요한 증거를 쥐고 있는 금융감독원 직원 최차장 역을 맡았다. 그는 극의 도입부에 짧게 등장해 명불허전 씬스틸러의 면모를 과시하며 강렬한 오프닝을 장식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블랙머니'는 오는 13일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