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38
연예

"프로다운 진지함"…노을, 신곡 녹음실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기사입력 2019.11.04 15:5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노을이 새 싱글 발매를 3일 앞둔 시점에 녹음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4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노을의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녹음실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새 싱글 발매를 3일 앞둔 시점, 프로다운 모습으로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는 노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자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을 멤버 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은 진지한 표정으로 곡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헤드폰을 끼고 프로다운 모습을 뽐내며 녹음 작업을 하고 있는 노을 멤버들의 모습은 오는 7일에 발매될 신곡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3일 노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스포라이브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노을은 MR에 맞춰 신곡을 부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1분가량의 짧은 스포 영상이지만 노을의 신곡을 기다렸던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황이다.

관계자는 “평소에도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노을답게 이번 녹음도 즐겁게 마무리했다. 서로 파트를 녹음하는 내내 프로듀서와 함께 디렉팅에 참여하는 등 녹음실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계절과 잘 어울리는 노을 만의 감성을 기대하신 분들께 선물 같은 노래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노을의 새 싱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