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21
연예

'TMI NEWS' 몬스타엑스 원호X주헌, 인턴기자 변신…뇌섹남녀 아이돌 공개

기사입력 2019.10.30 09:33 / 기사수정 2019.10.30 09:3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원호, 주헌이 ‘TMI NEWS’ 인턴기자로 변신한다.

30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완벽한 사기 캐릭터! 뇌섹남녀 아이돌' 랭킹을 알아본다. 춤, 노래, 작사, 작곡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진 아이돌 멤버들 가운데, 명석한 두뇌까지 탑재한 브레인을 소개하는 것.

수능 점수 500점 만점에 무려 450점을 획득한 아이돌, 오바마 대통령 상을 수상한 아이돌, IQ 156을 기록하며 아이돌 최초로 멘사 회원이 된 ‘넘사벽’ 두뇌의 소유자들은 누구인지, 그 정체가 모두 공개된다.

또 이날 방송에는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대세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원호, 주헌이 인턴기자로 출연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원호가 남성미 넘치는 팔 근육을 드러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주헌은 즉석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여 이들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들은 작곡 영감을 얻는 나만의 노하우,  학창 시절 성적,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 등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팬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들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우주소녀 수빈이 진행하는 ‘수빈이의 팩트체크’ 시간에는 남다른 예체능 DNA를 가진 ‘만능 예체능 아이돌’ 랭킹을 소개할 계획이다.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