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6:25
연예

'동상이몽2' 함연지, 오뚜기 손녀→결혼 3년 차 남편♥ 활약 [엑's 리뷰]

기사입력 2019.10.29 10:50 / 기사수정 2019.10.29 10:31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스페셜MC로 출연, 질문에 답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스페셜 MC로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출연해 질문 폭탄을 받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서장훈보다 돈이 많다"고 함연지를 소개했고, 이에 모두 놀랐다. 김숙 또한 "아는 사람 중에 제일 돈이 많은 사람"이라고 이야기했다. 김구라는 "서장훈은 자수성가한 타입이고, 함연지는 재벌 직계다"고 설명했다. 함연지는 오뚜기 창업주 함태호 명예회장의 손녀다.

김숙은 "이런 질문 많이 받지 않냐. 평소에 뭐라고 답하냐"고 물었다. 이에 함연지는 멋쩍게 웃으며 "대답 안한다. 뭐라고 해야할 지 모르겠다"고 답했다. 이에 김숙은 "장훈 오빠처럼 나 2조 있어 이러면 되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 김구라는 "이쪽은 없지만, 저쪽은 진짜로 있을 수도 있다"고 대신 답했다.

이후 김숙은 함연지에게 "플랜왕이다. 지금 28살인데 결혼 3년 차고, 6년 연애한 남자랑 결혼했다고 들었다. 심지어 프러포즈도 먼저했다고"라고 물었고, 함연지는 "제가 성격이 급하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결혼이 하고 싶었다. 그래서 집에도 나는 이 사람이랑 결혼할 거라고 계속 말했다"고 전했다.

서장훈은 "첫사랑이냐?"고 물었고, 이에 함연지는 부정하며 "아니다. (첫사랑은) 고등학생 때"라고 답했다. 이에 패널들은 왜 그런 질문을 하냐며 서장훈을 비난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