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53
연예

헬스 하는 남자 방탄소년단(BTS) 정국 #오늘도_나는_근육을_키운다

기사입력 2019.10.11 21:31



[엑스포츠뉴스닷컴]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헬스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11일 방탄소년단(BTS)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에는 “[VLOG] 정국 | 근육토끼의 운동일지 #오늘도_나는_근육을_키운다 #단발머리그소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VLOG] 정국 | 근육토끼의 운동일지

촬영: JK, 트레이너1
자막: JK
#오늘도_나는_근육을_키운다 #단발머리그소년



해당 영상은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헬스장에서 운동에 전념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다.

꾸준히, 그리고 즐겁게 자기관리를 하는 정국의 모습은 전세계 아미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더불어 정국 본인이 직접 참여했음을 보여주는 영상 막바지도 놓칠 수 없는 포인트. 정국의 팬들에게 이번 콘텐츠는 ‘혜자’ 콘텐츠로 기억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펼쳐지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앞두고 있다.

이에 브이라이브 플러스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10월 12일 새벽 1시 30분부터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단독 생중계한다. 

사우디아라비아 역사상 대규모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는 해외 가수는 방탄소년단이 최초다. 이에 또 한번 써 내려갈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역사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사우디아라비아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콘서트는 실황 생중계와 다시보기 VOD가 제공될 예정이며, VLIVE의 PC 웹사이트, 모바일 V앱(브이앱)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TV’ 영상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