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케빵쇼 커플’의 한축 러블리즈 류수정이 솔로가수 김지연(케이)을 응원했다.
8일 저녁 러블리즈 류수정은 “케이언니, 지연언니 첫 솔로앨범 ‘OVER AND OVER’이 공개되었는데, 다들 듣고 하트까지 누르셨는지요 훌쩍 다가온 가을 i go~~하세요”라는 멘트를 팀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솔로가수 김지연을 응원했다.
김지연(케이)와 함께 있으면 케빵, 큰 빵떡과 작은 빵떡 등으로 불리는 류수정. 두 사람은 러블리즈 공식 브이앱을 통해 ‘케빵쇼’와 같은 콘텐츠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응원을 통해 케빵의 의리를 새삼 보여준 류수정. 이런 그의 모습에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시선이 모였다.
한편, 예명 케이 대신 본명으로 솔로데뷔를 한 김지연은 첫 번째 미니 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를 8일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 Go(아이 고)’를 비롯해 ‘Back in the Day(백 인 더 데이)’, ‘Dreaming(드리밍)’, ‘종이달’, ‘Cry(크라이)’, ‘이 비(雨)’ 등 총 6트랙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I Go’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하는 성장 동화로 힘들고 지치는 날들 안에서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높게 날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