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38
연예

바다낚시에 나선 방탄소년단(BTS) 진 #낚시왕진바다

기사입력 2019.10.08 15:24 / 기사수정 2019.10.08 15:26



[엑스포츠뉴스닷컴] 방탄소년단(BTS)의 바다낚시 모습은? 

7일 방탄소년단의 유튜브 채널 ‘방탄TV’에는 “[VLOG] 진 | 낚시 어디까지 가봤니?! #방탄어부 #낚시왕진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멤버 슈가와 함께 새벽 바다낚시를 떠난 멤버 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바다낚시에서 진은 크기가 상당한 조기를 낚아 올리는 등 꽤 쏠쏠한 성과를 올렸다. 본격적인 낚시 전에 네 마리 이상 잡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밝혔는데, 그 바람대로 적지 않은 수의 물고기들을 낚았다. 

바다낚시 종료 이후 그들은 잡은 물고기들로 회를 먹었는데, 회 먹방에 나선 진과 슈가의 모습은 여느 바다낚시꾼과 다를 것이 없었다. 하지만 다름 아닌 방탄이 선보이는 낚시 콘텐츠이기에, 전세계 아미들이 관심을 가질 이유는 충분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아미들의 큰 관심을 받아 8일 오후 3시 기준 조회수 99만을 기록 중이다. 영상 공개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상황에서 기록한 조회수여서, 100만 돌파는 무리 없이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상제목 해시태그 중 ‘방탄어부’는 채널A의 인기 낚시예능 ‘도시어부’의 패러디이고, ‘낚시왕진바다’는 루어낚시 이능력 배틀물 ‘낚시왕 강바다’의 패러디이다. 후자의 패러디는 90년대 말과 00년대 초중반에 만화영화를 많이 본 팬들이 알아볼 가능성이 높은 패러디다.

진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펼쳐지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앞두고 있다.

이에 브이라이브 플러스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10월 12일 새벽 1시 30분부터 사우디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단독 생중계한다.

사우디아라비아 역사상 대규모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는 해외 가수는 방탄소년단이 최초다. 이에 또 한번 써 내려갈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역사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사우디아라비아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콘서트는 실황 생중계와 다시보기 VOD가 제공될 예정이며, VLIVE의 PC 웹사이트, 모바일 V앱(브이앱)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TV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