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5:31
연예

"사랑에 눈이 멀어"…강렬해진 AB6IX의 고백 'BLIND FOR LOVE'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10.07 18:01 / 기사수정 2019.10.07 18:0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AB6IX가 한층 더 강렬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6IXENSE'가 발매됐다.

'6IXSENSE'는 AB6IX의 첫 정규 앨범으로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채워진 앨범이다. 특히 멤버들이 전원 작사·작곡에 참여한 것 뿐만 아니라 안무와 무대 연출까지 관여하며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타이틀곡 'BLIND FOR LOVE'는 데뷔곡 'BREATHE'의 연장선상에 있는 딥 하우스 넘버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로 듣는 이를 사로잡는 곡이다. 'BREATHE'를 만들었던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곡을 진두지휘했고, 임영민과 박우진도 감각적인 랩 메이킹을 선보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에 눈이 멀어/널 잡지 못하고 방황해/ 매일을 꿈에서 헤매" "너의 눈 속에서 헤엄치고파/ 앞이 보이지않는 나의 손을 잡고 데려가" 등 사랑에 눈이 먼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색감과 함께 멤버들의 섬세한 연기가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안대를 쓴 멤버들의 모습이 '사랑에 눈이 멀었다'는 내용을 직관적으로 나타낸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총 11곡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BLIND FOR LOVE' MV화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