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5:35
연예

씨앤블루, 음반 공개 후 검색어 1위 등극

기사입력 2010.05.20 02:41 / 기사수정 2010.05.20 02:41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19일 음원과 앨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CNBLUE가 네이버와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씨엔블루', '씨엔블루 love' 등으로 1위를 달리고 있어 기분 좋은 출발을 하고 있다.

또, 19일 한터 실시간 음반차트 1위를 하고 있어 당분간 CNBLUE의 블루돌풍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앨범 공개 후 노래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 노래 너무 좋다.', '실력과 외모를 모두 갖춘 밴드다.',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다. TV에서 빨리 보고 싶다.'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어 지난 첫 번째 미니앨범인 'bluetory'의 온. 오프라인에서 보여 준 '올 킬'이 다시 한번 재연될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 미니앨범인 'BLUE LOVE'는 모두 6곡이 수록됐으며 일관되게 '사랑'을 주제로 한다.

타이틀곡 'LOVE'는 셔플리듬의 모던 락으로 어쿠스틱 기타사운드와 일렉기타 사운드가 잘 조화되어 시원하고 그루브한 매력을 주는 곡으로 CNBLUE만의 독특한 리듬을 느낄 수 있다. 또 2절에 메탈 풍으로 바뀌는 부분에서는 정용화의 파워풀한 rap이 색다름을 느끼게 해주는 곡으로 가요계에서는 CNBLUE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선 공개 된 정용화의 자작곡 '사랑 빛'을 포함해, 정용화의 또 다른 자작곡인 '타투'(Tattoo), 드러머 민혁의 유려한 노랫말이 돋보이는 'Sweet Holiday' 등 다양한 곡이 수록돼 있으며 팬들을 위해 특별히 CNBLUE의 일본 첫 인디음반 수록곡 'Let's Go Crazy'의 영어 버전 곡이 수록했다.

20일 M.NET 엠 카운트다운 컴백을 시작으로 21일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FNC뮤직]



남지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