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50
연예

'13일 컴백' 헤이즈, 타이틀곡은 '떨어지는 낙엽까지도'…진한 가을 감성 기대

기사입력 2019.10.04 07:2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새 앨범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헤이즈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의 타이틀곡명이 담긴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헤이즈의 사진 아래로 앨범명 ‘만추’와 함께 ‘떨어지는 낙엽까지도’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늦가을’이라는 뜻을 지닌 앨범명과 함께 가을 분위기가 깊게 느껴지는 타이틀곡명까지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헤이즈는 가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고혹적 분위기로 단번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브라운톤의 헤어와 의상을 완벽히 소화한 헤이즈는 ‘만추’를 통해 음악뿐 아니라 전체적 콘셉트에서도 가을의 향취를 담아낸 감각적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헤이즈는 ‘만추’ 필름 이벤트를 개최, 팬들과 가을 분위기 담아낸 사진을 공유하며 앨범 발매 전까지 특별한 시간을 나눌 전망이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믿듣’ 아티스트 헤이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만추’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튜디오 블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