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9:25
스포츠

뉴트리라이트, 태극전사 '건강지킴이'

기사입력 2010.05.13 11:23 / 기사수정 2010.05.13 11:23

조용운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용운 기자]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가 오는 6월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을 앞두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건강 지킴이로 나섰다.

뉴트리라이트는 "13일 파주 NFC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남아공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며 국가대표팀과 함께 자사 제품 전달식을 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이사와 대한축구협회 김진국 전무이사, 허정무 대표팀 감독을 비롯해 국가대표 선수단과 코칭진 등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뉴트리라이트는 국가대표팀 및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2년간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과 글루코사민, 칼맥 비타민 무기질 제품을 제공하고 2억 원의 후원금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후원과 관련해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이사는 "오랜 기간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해 온 뉴트리라이트는 남아공 월드컵을 앞두고 국민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미력하나마 힘이 되고자 자사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선수들의 건강 및 경기력이 더욱 향상돼 세계에 한국 축구의 위상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운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